본문 바로가기
Travle

더현대 서울 주차 요금 아끼는 팁! 그리고 구경거리

by 오늘정보통 2021. 8. 19.
728x90

얼마 전 주말, 오랜만에 여의도를 방문했습니다. 목적은 한강이었으나 그전에 들린 곳이 더현대 서울이었어요. 처음 오픈했을 당시 코로나 사태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인파가 몰려서 이슈가 되었었는데 저는 이제야 들려봅니다. 어떤 곳인지 궁금했고 블루보틀도 맛보고 싶었는데 다른 곳에서 커피를 마시게 되었어요. 그래도 아주 만족스러웠기에 소개해드릴게요!

여전히 핫플레이스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 외관

 

 

더현대 내부

시간: 평일 10시 30분 - 저녁 8시 금요일or주말 : 오픈 시간 동일, 마감은 8시 30분(30분 더 연장)

고객센터 : 02-767-2233

주소: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5호선 여의나루역 1번 출구 도보 10분 정도 소요됨)

처음에 방문했을 때 제 생각보다는 작은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근처에 있는 IFC몰과 전체적인 분위기가 비슷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규모는 더 적은 느낌? 아무래도 오래전에 방문한지라 제가 착각하는 것일 수도 있는데 길게 늘어선 양쪽 끝에 곡선 라인으로 마무리한 화이트 구조가 IFC몰과 아무래도 비슷하더라고요. 그래도 더현대 서울이 특별한 것은 아무래도 5층에 위치한 이 사운즈포레스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5층으로 올라가면 거대한 숲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다양한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뻥 뚫린 공간에서 답답함이 1도 안 느껴지는 그런 실내공간의 자유를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밖에서 자유롭게 놀지 못하는 마음을 조금 달래주었다고 해야 할까요..? 왼쪽 라인으로는 또 나무들이 한가득 줄지어 있고 간이 테이블들도 마련되어 있어서 쇼핑을 하는 고객들에게 또 다른 쉼터를 제공해주고 있더라고요. 제가 찍은 사진은 한층 더 올라가서 6층에서 촬영한 것이랍니다.

진짜 식물들이 존재하는 더현대 서울, 정말 사진찍을 곳이 많고 보는 내내 눈도 싱그러워지고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이었어요. 저희는 시간이 많이 없어서 매장을 일일이 구경하진 못해서 커피를 마시고 이동하기 위해 사운즈 포레스트에 가까이 있던 커피숍으로 항했습니다.

 

더현대 서울 주차요금

주차요금은 홈페이지에서 찾아보기는 힘들더라고요. 백화점에 안내되어 있는 것을 잘 보고 들어가셔야 하는 게.. 역시 서울은 서울입니다. 오랜만에 서울 물가를 실감한 주차요금이었어요

5만원 이상 - 1시간 무료

10만원 이상 - 2시간 무료

15만원 이상 - 3시간 무료

기본요금 : 10분당 2,000원

즉, 1시간에 12,000원입니다. 운전을 하는 사람으로서 개인적으로 제일 지불하기 아끼고 싶은 것이 이런 주차요금, 통행료 등인데요.

커피와 빵을 주문해도 5만 원이 되지 않고, 구경삼아 방문했기 때문에 더더욱 부담스럽던 주차요금이었어요. 그래서 빨리 나가야 하나 싶다가 문득 "현대백화점 어플"이 생각났습니다.

 

더현대 주차요금 할인 팁

다행히도 어플 설치 후 확인하니 무료주차권이 3장이 뜹니다. 유효기간을 확인하신 후 최대 짧은 것부터 사용하시면 총 3번 이용이 가능하며, 2시간은 편하게 구경하다 오실 수 있습니다.

각 층마다 고유의 콘셉트로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하는 더현대 서울 백화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서울 여의도를 방문하시는 분들께 좋은 팁이 되기를 바라며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인사드릴게요 :)

 

반응형
교차형 무한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나우 | 김도연 |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96번길 30,605동 7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80-33-01088 | TEL : 010-9193-4648 | Mail : kdylife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