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소식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쉑쉑버거

by 오늘정보통 2021. 9. 7.
728x90

그동안 먹고 싶었던 쉑쉑버거를 먹으려고 송도 트리플스트르트에 도착했습니다. 쉐이크색이 처음에 한국에 입점했을 때 강남에서 줄 서서 한 시간 넘게 기다려서 먹고 그랬는데 생각보다 매장은 많지 않아요.

저랑 가까운 경기권에는 분당점, 스타필드 고양점, 동탄점, 노원점 정도..? 그리고 인천 송도, 인천공항이 그나마 근거리에 위치해 있네요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맛집 

송도 인천 맛집 쉐이크쉑 송도점은 트리플스트리트 B동 1층에 있답니다.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쭈~~ 욱 걸어오면 1층에서 매장을 찾을 수 있어요.

 

전화 : 032-310-9464

주소 :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 스트리트 B동 1층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 11시 ~ 10시

토요일~일요일 : 10시30분 ~ 11시

영업시간 생각도 안하고 방문했다가 괜히 밖에서 기다려야 했었네요^^; 대부분 백화점이 10시 반 오픈하는 거 생각하면 되는데 아무 생각 없이 도착해서 ㅋㅋ

밖에서 예쁘게 우산 진열되있는거 구경하고 자라랑 H&M 들어가서 옷 구경하다 나왔어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는 사실 지하에 맛집이 많아서 여기 오시는 분들은 다른 식당을 초이스 할 수 있는 선택권이 많답니다. 

저는 오늘 쉐이크쉑 버거를 먹으려고 작정하고 온지라 다른 곳은 둘러보지 않았네요~

 

 

쉐이크쉑 송도점 메뉴 추천

처음 가시는 분들은 다소 다른 메뉴 모습에 헷갈리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세트 구성은 아니고 햄버거, 음료, 사이드 이렇게 따로 주문을 하는 시스템이에요.

대부분 쉐이크를 많이 같이 시켜 드시는데 저는 먹어보니까 속이 더 느끼하더라고요

그래서 콜라 아니면 물을 주문해서 먹는답니다.

여기가 SPC 계열사다 보니 파리바게트에서 보던 생수를 팔더라고요

한 병에 1,500원이에요.

콜라는 사실 더 비쌉니다..ㅋ 이런 데서 먹는 콜라는 특히나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진짜 마시고 싶을 때 아니면 되도록 물을 먹으려고 해요

제일 기본 메뉴는 셰이크 쉑 버거예요. 비프 패티와 함께 토마토, 양상추, 쉑소스가 토핑 된 치즈버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후기를 보면 스모크쉑버거도 많이 드시는 듯해요. 스모크쉑버거는 애플 우드칩으로 훈연한 짭짤한 베이컨, 매콤한 체리 페퍼, 비프 패티, 쉑소스가 올라간 햄버거예요

전체적으로 버거 메뉴 종류는 5개니까 그렇게 많지는 않죠?

저는 너무 오랜만에 간지라 기본 메뉴를 먹고 싶어서 새로운 도전은 하지 않았습니다 ㅋㅋ

 

쉐이크쉑 송도점 매장 내부

항상 밖에서 쓰윽 보고 지나가거나, 지난번 매장 방문해서 먹었을 때도 1층에서 먹은 지라 이렇게 2층에 넓은 공간이 있는 줄 몰랐어요!

그리고 제가 오픈하자마자 가서 아무도 없어 보이지만 이미 1층엔 드시는 분들이 계셨고, 저도 자리 잡고 앉은 후에 계속 손님이 오더라고요.

특히나 인천 송도는 직장인들이 많은 곳이라서 점심시간에 반짝 손님이 많았고, 그 뒤로도 꾸준히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전국에 체인 매장은 별로 없지만 여전히 인기는 좋은 수제버거 맛집입니다.

컴퓨터를 하기 위해서 콘센트가 있는 자리에 착석했어요.

바깥 우산 풍경을 바라보며, 오랜만에 외부에서 컴퓨터로 업무를 보는데 글쎄... 너무 춥더라고요..ㅠㅠ

그렇게 더운 여름 날씨도 아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라 그런지 에어컨을 세게 틀어나서 장시간 앉아있기는 조금 힘들었어요

이제 주문한 음식을 맛있게 먹어보겠습니다!ㅋㅋ

 

내가 주문한 쉐이크쉑 메뉴는!

치즈 후라이즈 차암 사랑합니다♥

4,900원이에요

갓 튀긴 감자튀김 위에 느끼함 가득한 체다치즈 이 조합 너무 좋아요!

사실 햄버거보다 이게 더 먹고 싶었어요....ㅋㅋ

다만 햄버거랑 먹다 보면 속이 엄청 느끼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송도 맛집 수제버거 쉐이크쉑 

기본 단품 버거이고요 싱글이라서 패티 1장! 단품 6,900원입니다.

더블은 패티가 2장 제공되다고 보시면 되요~

(도전은 안해봤지만 너무 느끼할 듯...)

햄버거는 부드럽고 적당히 느끼하고 맛있어요~!

대표 햄버거 답게 남녀노소 다 편하게 먹을 수 있는, 큰 거부감없는 맛이고 왠만한 수제버거 집 햄버거 보다 낫지 싶어요~예전에 춘천에서 정말 맛없는 수제버거를 1만원 가까이 주고 먹은걸 생각하면....윽..^^;

감자튀김 남은것은 케찹에 찍어먹었어요. 치즈감자를 사랑하지만 계속 먹다보면 정말 속이 느끼해서 ㅋㅋ 다 먹긴 힘들고, 조금 남은것은 케찹으로 마무리!

정말 특별하게 맛있다! 라기 보다는.. 수제버거 맛집 실패하기 싫은 분, 아직 쉐이크쉑 안먹어 보신분들께 추천하는 송도 맛집 입니다.

그럼 오늘도 맛있는 저녁 하세요! :)

 

 

 

 

반응형
교차형 무한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나우 | 김도연 |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96번길 30,605동 7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80-33-01088 | TEL : 010-9193-4648 | Mail : kdylife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