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

인천송도 가볼만한 곳 분위기 좋은 카페

by 오늘정보통 2021. 9. 15.
728x90

인천 송도는 센트럴파크에 자주 놀러 가기도 했었고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가거나, 주변에 맛있는 곳을 찾아가거나 여러 요소들로 인해 자주 방문하는 도시랍니다. 오늘은 인천 송도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해드릴게요^^

제이앤제이슨 송도

간판부터 빛이 남다른 곳 :)

위치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D동 2층입니다. 매일 영업을 하는데 운영시간이 달라요.

저희는 12시 오픈인 줄 알고 갔는데 계속 문이 닫혀있어서 다시 정확히 보니 평일에는 오후 2시부터 영업 시작이더라고요.

주말에는 12시에 오픈을 하고 저녁에는 10시까지 합니다. 라운지(주류판매)는 저년 8시부터 새벽 2시까지 입니다.

 

 

 

제이앤제이슨 송도 내부 모습

낮에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는데 겉에서 보던 분위기와는 달라서 놀랐어요^^ 밖에서 봤을 땐 그냥 커피숍인가 보다 했는데 여기에 특별함이 있더라고요. 

카페 내부에 가득한 식물들이 휴양지 온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또 하나 특별한 것은 내부의 커다란 스크린!!

김포 수산공원에도 대형 스크린이 있고, 요즘 대형 카페마다 큰 스크린이 있는데 이곳은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 길게 뻗어있는 스크린에서 물고기들이 수영하기도 하고 바다의 모습이 나오기도 해요.

전체적으로 카페 자체가 펍스러운 느낌?!

스크린에 나오는 바다를 멍하니 바라보고 있으면 계속 놀러 가고 싶다는 생각밖에 안 들더라고요 ㅋㅋㅋ

 

대형스크린과 시그니처 메뉴

메뉴사진을 다시 보니 시그니처 커피 마셔볼걸 하는 후회가 되네요~^^

맨날 아이스라테만 먹다 보니 그걸 주문 안 하고 다른 커피를 마시면 늘 후회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도 저는 아이스라테를 주문하고, 케이크는 초코와 커피를 넣어 만든 반죽으로 만들어진 초코 마니아들이 좋아한다는 것을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꼭 시그니처 커피를 먹어보고 싶어요!

 

 

 

제이앤제이슨 송도점의 낮 풍경입니다. 저녁에 라운지로 많이들 오시는데 낮에 오면 이런 분위기예요^^

왠지 이곳에서는 칵테일을 마셔야 할 것 같아서 남편은 칵테일을 주문했어요

 

모히도 느낌의 칵테일이었는데 이름이 정확히 기억이 안 나네요~

상콤하고 시원한 맛으로 분위기를 즐기며 잘 마셨습니다. 남편과 나란히 앉아서 휴식을 취했는데 의자도 편하더라고요

꾸준히 손님이 계속 들어오는 것을 보니 역시나 힙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이앤제이슨 커피

송도에는 가볼 만한 곳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인천 송도 당일치기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저는 들려보시길 추천드리는 장소랍니다.

여기 송도 트리플 스트리트 몰 안에 볼링장도 있고, 지하에 식당도 굉장히 많아요.

걸어서 바로 옆이 송도 현대 프리미엄 아웃렛이고, 조금만 더 가면 송도 센트럴파크도 있기에 근거리에서 즐길거리가 다양한 곳이랍니다. 두세 가지만 하더라도 하루 당일치기 일정 꽉 찰 듯합니다.^^

 

그럼 즐거운 인천 송도 여행 되시기를 바라고요, 저는 잔뜩 쌓인 여행 일기를 이제 열심히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도움이 되신 분들은 구독! 해주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나우 | 김도연 |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96번길 30,605동 7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80-33-01088 | TEL : 010-9193-4648 | Mail : kdylife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