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소식

더 많이 납부한 내 세금, 여기서 찾았습니다.

by 오늘정보통 2022. 4. 19.
728x90

요즘 인스타나 블로그를 보다보면 숨겨진 돈을 찾아준다는 광고를 정말 많이 접하게 되는데요 제가 오늘 찾아보게 된 사이트는 삼쩜삼 사이트 였습니다.

 

실제로 환급을 받는 분들의 후기가 이어지고 있어서 저도 궁금해서 조회를 해봤는데요. 지금 이 글을 보시는 분들도 빠르게 조회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친구는 조회해서 15만원이 조금 넘는 돈을 환급받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삼쩜삼 환급이 무엇인가요?

환급액 조회 고객중에 3명 중 1명이 돈을 찾았다고 합니다. 이는 카카오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해서 카톡을 이용하는 많은 분들이 연계되어 찾은 것으롭 보여지는데요

 

그동안 내가 살면서 더 납부한 세금이 있다면 이걸 찾아 돌려주는 서비스 입니다. 최근 5년치까지 조회가 가능하며 복잡한 과정이 없어서 조회가 쉬윘습니다.

👇 👇 👇

 

 

 

만약 환급금이 조회가 된다면 총 관할 세무서를 통해서 국세 환급금이 먼저 입금이 된 후에 숙세 환급금의 10%에 해당하는 지방세 환급금이 관할 지자체를 통해 추가로 입금이 되며, 최소 2주에서 3개월 내에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쩜삼 후기를 검색해보니 실제로 많은 분들이 돌려받았다는 후기가 있어서 믿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조회해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잠자고 있는 돈 모두 꼭 찾아가세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나우 | 김도연 |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96번길 30,605동 7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80-33-01088 | TEL : 010-9193-4648 | Mail : kdylife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