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

가평 가볼만한곳 라스블랑카스 스페인마을

by 오늘정보통 2021. 9. 26.
728x90

추석 연휴에 대성리역 펜션으로 여행을 다녀왔는데, 저희가 머문 숙소에서 5분? 거리에 라스블랑카스 스페인마을이 있더라고요. 대성리역을 찾은 분들이나, 가평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해드리고 싶어서 포스팅 올려봅니다^^

 

가평 가볼만한곳

라스블랑카스

스페인마을
라스블랑카스

숙소에서 보니까 저 멀리 반짝반짝하는 작은 마을이 보이더라고요.

신랑이 검색해보니 스페인마을 라스블랑카스 였어요~ 여기는 펜션이 여러 개 있는데 프라이빗 수영장이 있는 펜션도 있고요, 커피숍도 있고, 레스토랑도 있어요. 규모가 그렇게 크진 않지만 이것저것 즐걸거리가 있어서 잠시 머물다 오기 너무 좋았어요^^

 

라스 블랑카스

오랜만에 외쿡 분위기 나는 곳에 오니까 신나더라고요

바로 옆에 츄러스 가게가 있어서 스페인 여행간 생각이 너무너무 났습니다 ㅋ

신랑이 원래 츄러스 잘 안먹는데, 스페인에서 손반죽 츄러스 먹고 그 뒤로 한국에서 자주 먹었다는 그런 소식이...ㅋ

오랜만에 사 먹고 싶었는데 문이 닫혀있더라고요. 커피숍에 들어가서 물어보니 6시 마감이라고 숙박객이면 아침 오픈시간을 말해주셨는데 저희는 그냥 방문객이라, 다음을 기약해야 했어요~

 

그리고 저 멀리서 연기가 보이던데, 여기서 고기 굽는 연기였어요 ㅋㅋ

그릴에 굽는 고기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더라고요. 저녁 시간에 펜션에서 굳이 고기 구워 먹기 귀찮다 하시는 분들이 이용하기 좋아 보였어요

 

 

분위기 좋은 커피숍

카페 드 까사

가평 가볼만한곳

츄러스 가게 맞은편에 커피숍이 있어요.  여기까지 온 김에 커피 한잔 하고 가려고 들어갔습니다. 가게 구조가 조금 독특했어요.

길게 뻗은 길을 지나면 커피숍 공간이 나오는데 굉장히 깔끔 차분한 분위기, 휴식 취하기 좋았어요.

저녁 먹고 늦게 갔더니 손님은 저희뿐이라서 사진도 많이 찍고, 분위기를 흠뻑 즐기고 왔답니다.

이 위에 루프탑이 있고 전경을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시간 되시는 분들은 꼭 올라가 보세요!!

 

라스 블랑카스
라스 블랑카스

 

야경이 훨씬 예뻐요. 

이 근처는 강가라서 강 주변에 정말 예쁜 커피숍이 많은데 이렇게 산속에도 숙소 겸 예쁜 커피숍, 레스토랑이 있는 스페인마을 라스블랑카스도 방문할 만하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무엇보다 숙소와 가까워서 좋았고, 아이와 함께 가기에도 좋아서 추천드리고 싶더라고요.

약간 해 질 녘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낮에는 조금 휑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도 있거든요

그럼 가평 가볼만한 곳 즐거운 여행 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교차형 무한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나우 | 김도연 |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96번길 30,605동 7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80-33-01088 | TEL : 010-9193-4648 | Mail : kdylife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