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le

영종도카페 아이랑 가기 좋은 왕산해수욕장 카페

by 오늘정보통 2021. 9. 29.
728x90

영종도카페 대형 장소가 많은데 저희는 두 아이와 움직이다 보니 아이들이 편하게 놀기 좋은 곳을 찾아 먼저 이동했어요. 지난 영종도 여행에서 들른 곳인데 특별한 영종도 카페는 아니지만 아이들이랑 차 한잔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기 좋았기에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맛있는 젤리와

맛있는 아이스크림

 

영종도 가볼 만한 곳은 을왕리해수욕장이 제일 유명하고 사람이 많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너무 복잡하고 주차부터 힘들어서 가기 싫어지더라고요.. 주차할 때부터 스트레스받는지라.. 사람이 적은 한적한 곳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그런 면에서 저는 왕산해수욕장이 조금 더 괜찮았다고 말씀드리고 싶었어요.

여기서 바다가 보이는 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오늘 제가 소개해드리는 카페는 해당이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아이들과 함께 카페에 머무신다면 저는 여기도 그냥 괜찮네~ 싶더라고요^^

그리고 여기까지 오는 길에 여러 해수욕장이 있는데 유명한 곳이 아님에도 한적하고 텐트 치고 쉬는 분들이 많이 보이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그런 장소를 더 선호해요!

 

 

왕산해수욕장 카페

영종도 카페 왕산해수욕장 카페 범산목장 내부도 깔끔하고요 오른쪽에서 종류는 적지만 젤리를 판매하고 있어요. 아이들은 이런 거 하나에 또 좋아하고 한자리에 진득하니 앉아서 먹어주면.. 그야말로 때땡큐죠 ㅋㅋ

저희는 늘 먹던 데로 저는 아이스라테, 신랑은 녹차와 아이스크림이 들어간 음료를 주문했어요. 아이스크림 하나는 다 먹기 힘들 때는 요런 메뉴 선택이 좋은 것 같아요. 아빠와 함께 나눠먹기^^

 

 

사실 커피숍이 특별한 것보다는 이 좌석 바로 앞에다 모래가 있거든요. 해변에서부터 이어지는 모래예요

그래서 아이들이 앉아서 모래놀이를 하고 저희는 앉아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지는 점에서... 순전히 엄마 아빠의 휴식을 위한 카페라는 것...^^ㅋㅋㅋㅋ

 

만약 영종도 예쁜 카페를 가고 싶으시다면 이 근처에 있는 엄청 큰 대형 카페를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페 오라라는 곳인데 왕산해수욕장에서 가깝고 규모가 상당히 크고 빵도 종류가 많아 보이더라고요. 저희는 검색해본 후 평이 그다지 좋아 보이지는 않아서? 바로 해수욕장으로 온 것이랍니다.

왕산해수욕장 모래놀이

다 먹고 나서 이렇게 해변으로 나와서 모래놀이를 했어요. 차에 모래놀이를 늘 들고 다니는데 이날은 여행 다음날 들린곳이라서 또 꺼내 놀진 않고 손으로만 노는데도 너무 재미있어하더라고요. 

물이 차있어서 들어갈 수도 있었지만 날이 조금 흐리고 비가 올 것 같아서 발까지만 담그고 놀다 나왔어요. 

날이 선선해져서 햇볕이 없으면 오래 놀 수 있는 장점은 있는데 물에 못 들어가는 게 아쉽고 그래요~~ 제가 영종도 숙소 다녀온 이야기를 조만간 포스팅할 테니 그것도 함께 참고해주시고 아이들과 함께 행복한 1박 2일 여행 되시기를 바라요~~

반응형
교차형 무한
사업자 정보 표시
해피나우 | 김도연 | 경기도 군포시 송부로 96번길 30,605동 703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80-33-01088 | TEL : 010-9193-4648 | Mail : kdylife7@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